☆ [중요] 빛냄장학 관련 안내 | ||||||||||||||
작성자 | 김** | 작성일 | 2023-03-17 | 조회수 | 409 | 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◆ 빛냄장학 안내 ◆ ▷ 목적: 학교의 명예를 드높인 재학생을 격려하고자 함 1. 선발기준 [첨부파일. 빛냄장학 선발기준 변경사항 안내] 참고 - 1등급: 지상파(수도권) 및 비지상파, 중앙지, 전문지에 대학명, 수상내역, 본이성명 및 업적 등이 게재된 자 - 2등급: 지상파(지방) 및 지방지에 대학면, 수상내역, 본인성명 및 업적 등이 게재된 자 - 3등급: 대학 메인 홈페이지에 본인성명 및 업적 등이 게재된 자 - 기타: 학생지원처장이 선발한 자 ※ 관련 중앙지, 지방지 현황 확인: [첨부파일. 빛냄장학 중앙지, 지방지 현황] ※ 등록금 범위 초과 불가(국가장학금 수혜 포함) 2. 신청시기 - 2023-1학기: 2023.06.23.(금)까지
3. 선발절차 - 학부(과)→단과대학→학생복지팀→대상자 및 장학금액 확정 4. 제출서류(선발 근거자료) - 수상 증빙자료(상장 등) - 지상파, 비지상파, 중아지, 전문지, 지방지 등 게재 확인 자료 5. 신청 방법 - 학부(과)사무실(28호관 1층 102호) 방문 / 전화) 052-259-2676 |